병원소개


병원소개

병원의 이념

Vision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며 치료하는 병원

Value

  • Faith

    믿음으로
    치료하는 의료진

  • Hope

    소망으로
    쾌유하는 환우들

  • Love

    사랑으로
    섬기는 직원들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의
세 가지 특별함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의 모습은 다음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미래에도 지속될 우리 병원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치료하는 병원

몸이 아프게 되면 마음도 함께 상처를 입습니다. 상처 입은 마음은 몸의 치유에도 나쁜 영향을 끼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자분들의 빠른 치유와 회복을 위해서는 의학적인 치료 못지않게 마음의 위로와 격려도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은 교회와 원목실을 구비하여 매일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목회자들이 심방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드리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병원

우리나라에는 노인성 질환만을 다루는 전문의는 없습니다.

따라서 노인성 질환에 대한 전문성은 현장에서 축적된 경험을 통해 얻어집니다.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은 2011년 4월에 개원하여 지금까지 오직 노인성 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많은 임상경험을 축적해왔습니다.

더불어 6개과 6분의 전문의들이 노인성 질환의 각 분야별로 더 깊은 지식으로 환자분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편안함을 제공하는
시설과 프로그램

종일 병원에서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병원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남천사랑의요양병원은 하늘정원을 통해 병원에서도 자연의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 요양병원 환자분들의 거동이 불편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본 병원은 외부 피난경사로를 구비하여 화재 시 신속한 대피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그 밖에도 환자들의 즐거운 생활을 위하여 사회복지팀과 교회 원목팀이 협력하여 생일잔치, 음악회, 시낭독, 찬양과 기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직원과 의료진들은 환자분들의
빠른 치유와 회복 그리고
사회복귀를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서
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담전화 바로 연결하기 맨위로
맨위로